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다음달 1일 프리미엄 '도넛 케익(사진)' 3종을 선보인다. '화이트 초코', '에스프레소', '쿠키&크림' 등의 미니 케익이다. 화이트 초코 케익은 사워 케익 베이스에 카라멜 아몬드와 휘핑 크림, 스트라이프 초코로 만들었다. 에스프레소 케익은 초코 케익에 아몬드 초코 토핑과 휘핑크림 등으로 꾸몄으며 쿠키&크림 케익은 비스킷 초코 토핑, 초코샌드로 이뤄졌다.
대상웰라이프 '마그네슘250'
대상웰라이프는 '마그네슘250(사진)'을 30일 출시했다. 마그네슘250은 식생활만으로 적정량을 섭취하기 어려운 마그네슘을 보충해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병(60정)당 가격은 2만원이다.
유한킴벌리, 이른둥이용 기저귀
유한킴벌리는 이른둥이를 위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0단계(사진)' 기저귀를 30일 출시했다. 이른둥이란 2.5Kg 미만 또는 재태기간 37주 미만으로 태어난 아기를 이르는 말이다. 만삭아에 비해 피부가 여린 이른둥이의 특성을 고려해 안감 등 아기피부가 닿는 주요 부위에 사탕수수 소재를 적용한 전용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아기 체중 3.5kg까지 사용 가능하다.
롯데주류 '산타 리타 히어로즈'
롯데주류는 칠레 3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산타 리타의 '산타 리타 히어로즈(사진)'를 국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 산지인 센트럴 밸리에서 생산하며 스페인 점령 시절 산타 리타 양조장에 몸을 숨기고 칠레 독립을 위해 싸운 독립투사를 기념해 제작됐다. 롯데주류는 샤도네이, 까베네 소비뇽, 메를로 등 3종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