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한 놀이기구와 스파, 찜질방, 테라피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여름철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다. 해수욕장이나 계곡에 비해 편의 시설이 많기 때문이다.
강원도 홍천의 오션월드도 매년 여름이면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워터파크다. 초대형 파도풀인 서핑마운트를 비롯해 급류타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 슈퍼와이드 리버 등 다양한 익스트림 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범퍼보트 등 놀이기구와 슬라이드 시설도 마련됐다.
시설이 다양하고 뛰어난 만큼 입장료도 만만치 않다. 골드시즌의 경우 7만원으로, 4인 가족 기준으로 25만원을 훌쩍 뛰어넘는다. 각종 제휴카드나 할인권을 이용해도 비용부담이 크기 때문에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입장권을 받는 것이 방법이다.
오션월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는 현재 KT스마트폰 전자지갑 ‘모카 월렛’(www.mocawallet.com)에서 진행 중이다.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100% 증정하는 ‘쿨썸머 페스티벌’은 7월 11일까지 모카 월렛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7월 12일 이용 가능한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모카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가입 후에는 애플리케이션 내의 쿠폰메뉴로 이동해 해당 쿠폰을 추가해 다운받으면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이 발급된다.
한편 모카 월렛은 멤버십 발급과 관리는 물론이고 이벤트 쿠폰 및 제휴쿠폰 제공,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스마트폰 전자지갑 앱이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