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나치기 쉬운 이슈 분석 투자 비법 전수
■ 오늘장 내일장 2부 (오후 3시)
현재 증시를 파악하고 어떤 종목을 언제, 어떻게, 왜 사고 파는지를 한 번에 알려주는 주식전문 프로그램 오늘장 내일장 2부. 다양한 시각으로 시장 이슈를 심층 분석하고, 더불어 내일장에서 이길 수 있는 투자 전략을 면밀하게 세워본다. SEN TV의 간판 아나운서 최애리나가 진행하고, 매일 매일 최고 전문가들이 출연해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그냥 지나쳐버리기 쉬운 이슈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투자 비법을 전한다. 특히 15일에는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의 배승호 대리와 솔로몬투자증권 방배와이즈클레스 양태준 대리가 우리가 미처 생각지도 못했던 이슈를 거침없이 분석한다. 또한 내일장 전략과 유망 종목까지 발굴해 준다. 유럽 위기가 진정국면에 들어서고 미국 경제도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지만 국내경기 침체, 고유가 등은 여전히 증시 복병으로 리스크를 키우고 있다. 유동성 장세 끝에서 어떤 투자전략을 세워야 시장에서 이길 수 있을지 중장기 전략이 궁금하다면 서울경제TV '오늘장 내일장 2부' 시청이 최우선 전략이다.
살균기능 장기간 지속되는 곰팡이 차단제
■ 현장탐방 오늘 (오후7시30분)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이 찾아간 곳은 국내 최초로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의 인증을 받은 곰팡이 차단 시공제 '테플렉스 바이싹'의 조성균 대표를 만난다. 장마철에 높아진 습도는 곰팡이를 비롯한 실내의 세균 번식을 더욱 촉진시킨다. 이에 '테플렉스 바이싹'은 살균성분이 공기 중으로 산화, 휘발돼 살균지속력이 없는 기존의 몇몇 살균제와 달리 투명의 나노 입자로 물체표면에 코팅돼 살균기능이 장기간 지속되는 강점을 지니고 세균, 곰팡이 포자 및 곰팡이 발생을 사전에 차단시켜 곰팡이 방지에 뛰어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무색, 무취로 유해성분이 없어 부작용이 없으며, 장시간 효과가 지속되고, 밀폐보관 수명이 길어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부츠를 자주 신는 여성들이 부츠 속 곰팡이 제거 및 곰팡이 핀 옷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부직포 생산기업인 한일펠트 (최채석 대표)와 섬유가공포일 업체인 거산포일 (김경일 대표)의 경쟁력을 소개한다. 또한 잡곡제조와 유통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그랜드농산(김두원 대표)의 기술력과 경쟁력도 함께 방영된다. 방송프로그램 다시보기는 서울경제TV 홈페이지 '현장탐방 오늘' 및 1544-9672로 문의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