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껌 출시
한독은 껌 제형의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껌(사진)'을 최근 출시했다. 니코스탑 껌은 패치형 금연보조제 '니코스탑'의 껌 제형으로 양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니코스탑 껌에는 제품 1개당 2㎎의 니코틴이 함유돼 있다. 구강 점막을 통해 니코틴을 공급해 빠르게 금단현상을 완화해준다. 흡연 욕구를 느낄 때마다 니코스탑 껌 1개를 30분씩 씹으면 된다. 하루에 8~12개의 니코스탑 껌을 씹으며 양을 줄여가면 된다.
니코스탑 껌은 솔향을 가미해 껌을 씹을 때 거부감이 없으며 낱개로 제품을 분리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한독 관계자는 "니코스탑 껌은 육류가 주식인 서양인과 달리 밥이 주식인 한국인의 기호를 고려해 부드러운 식감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금연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금연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니코스탑 껌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
한미약품 자극 줄인 파워겔 선봬
한미약품, 바르는 조루치료제 '파워겔' 업그레이드바르는 조루치료제 '파워겔'이 새롭게 출시됐다. 한미약품은 알코올 함량을 4%까지 낮춰 남성 성기 도포 때 발생할 수 있는 자극을 줄인 새 파워겔을 출시했다. 파워겔은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을 함유해 남성 성기의 촉각 예민성을 감소시켜 사정 시간을 늘려주는 일반의약품이다.
고대 안암병원 림프부종관리 강좌
고대 안암병원, 유방 수술 후 림프부종 관리 건강강좌 개최고려대 안암병원은 오는 18일 오후2시 8층 대회의실에서 '유방수술 후 림프부종 관리'에 대한 강좌를 개최한다. 재활의학과 손현주 치료사가 실시하는 이번 강좌는 암환자와 가족,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