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레이캅 RT 모델은 침구청소를 위한 최적의 기능과 콤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경량화된 무게가 특징으로, 먼저 출시된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약 10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방송은 오는 27일 현대홈쇼핑과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을 통해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75분간 진행되며, 이날 RT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해 일시불 할인 및 ARS 자동주문 할인, 2년 무상보증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캅 RT는 UV 살균, 펀치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RT에 적용된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8,000번의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내어 흡입 제거율을 극대화한다.
이근 레이캅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일본판매로 검증 받은 레이캅 RT를 국에서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실내 환기가 힘들어 침구관리가 더욱 요구되는 겨울철, 건강유해물질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로 가족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