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건강을 주제로 한 식품들로 꾸린 설날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2만~3만원 대 실속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참치캔으로 꾸려진 참치 선물세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실속형 선물세트로는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캔·리챔·카놀라유가 들어있는 '동원 스페셜 5호' △일반 참치·야채참치·고추참치 등 참치캔으로만 구성된 '선호' 등이다. 고급 선물세트로는 △건강성분을 추가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으로만 만들어진 '동원 건강참치 명작' △일반 참치와 포도씨유 참치, 리챔으로 구성한 '명품 혼합 6호' 등을 준비했다.
리챔으로만 구성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도 마련했다. 이밖에 참치회, 훈제연어, 한우세트, 와인, 과일, 명품김치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꾸렸다.
동원F&B의 홍삼 브랜드인 천지인과 건강식품 브랜드 GNC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은 태양광 건조장에서 100% 자연 건조된 홍삼에서 추출한 홍삼 농축액이다. Rg1·Rb1·Rg3의 합이 1g당 5.7㎎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풍부하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특허받은 선택적 효소전환공법을 통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고기능 캡슐홍삼이다. 'GNC 남성건강세트'는 균형적인 영양섭취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메가맨 스포츠'와 '비타민C 1000'로 구성했다. 'GNC 여성 건강세트'는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메가 액티브'와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달맞이꽃종자유 1300'으로 꾸렸다.
회사 관계자는 "설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며 "특히 고객들이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골라 담아 추가 할인해주는 'DIY 세트'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지윤기자 lucy@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