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3일 기업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올레닷컴 비즈는 기업 고객들에게 통신·솔루션·서버 등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맞춤 컨설팅 등 기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신규 서비스를 신설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KT는 특히 맞춤 컨설팅 기능을 도입, 사업규모·업종·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줄 수 있게 했다.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고객을 위해 메인 화면에서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선보였다.
복잡한 기업 통신상품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상품 설명, 추천 사업장 등의 정보는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선우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 올레닷컴은 기업뿐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13일까지는 올레닷컴 비즈 개편을 기념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닷컴 비즈의 맞춤컨설팅 기능을 경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온라인 광고비(1명), 빔프로젝터(2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30명) 등의 경품을 선사한다.
KT는 한편 오는 30일까지 '2016 폰다이어리'를 '클립' 이용자 1만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30일까지 '클립' 앱이나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KT를 포함한 모든 통신사 이용자가 응모할 수 있다.
/윤경환기자 ykh22@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