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사이트 오픈 20주년 및 ‘톡집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서비스 체험 후 이벤트 페이지 통해 응모… 오는 7월 11일 당첨자 발표 예정
인터파크 쇼핑이 사이트 오픈 20주년과 쇼핑 채봇 서비스인 ‘톡집사’ 오픈을 기념해 ‘2016 미니쿠퍼, 운명의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 쇼핑 앱에서 ‘톡집사’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톡집사’를 통해 상품문의 및 추천, 깎아줘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SNS에 이번 이벤트 URL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2배가 되며, 당첨자 번호판은 7월 11일 오후 2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 쇼핑이 최근 선보인 ‘톡집사’는 고객 문의를 빅데이터화 해 설정한 매뉴얼에 따라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자동 응답한다. 또한 고객 요청 시 포털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상품 최저가를 제시하며, 여기에 ‘깎아줘’ 할인 쿠폰을 지급해 고객이 온라인 최저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옵션, 배송 방법 선택 등이 미포함된 포털 노출 가격이 아닌 상품 최종가격의 최저가를 제시해 고객의 시간·물리적 번거로움을 줄였다.
인터파크쇼핑 이영화 기획실 팀장은 “톡집사 서비스 체험 활성화를 위해 2016년형 미니쿠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톡집사’를 통해 최상의 모바일 쇼핑 경험과 함께 미니쿠퍼를 선물받는 행운도 함께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미라기자 lucidmir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