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첫 정규앨범 ‘LOL’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와 앨범 팩샷을 전격 공개했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4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팩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포함해 앨범 인트로곡,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너 그리고 나’ Inst버전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표현한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여자친구의 데뷔곡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를 작곡한 작곡가 이기, 용배와 다시 한 번 손 잡은 곡으로 학교 3부작을 끝낸 후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첫 정규앨범의 팩샷은 앨범명 ‘LOL’의 의미를 지닌 ‘Laughing out Loud(크게 웃는다)’,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낸다)’의 각기 다른 콘셉트를 담은 두 가지 사양의 앨범이다.
‘Laughing out Loud’ 버전에서는 컬러풀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상큼한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으며 ‘Lots of Love’ 버전에서는 파스텔톤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 후,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주현정인턴기자 hyunjeong1014@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