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인강 전문 ‘중단기’가 중국어 왕초보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위해 15만 명이 경험한 중국어 해결사 강현주 강사 기초 중국어 과정 ‘중단기 스타트’를 신규 론칭했다.
‘중단기 스타트’는 국내외 도서 및 논문 1,457건을 분석해 단기간에 중국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는 70일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방식의 중국어인강을 제작해 중국어 왕초보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발음과 한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강현주 강사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우리말로 익히는 발음 학습법’을 통해 중국어를 보다 빠르게 말할 수 있게 해, 2개월이면 중국인처럼 일상 대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발음의 비밀, 기초 문장편, 기초문장 응용편, 문장 연결편, 1분 자동기억 복습 강의 등 체계적으로 구성된 총 94강의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나갈 수 있다.
중단기의 강현주 강사는 중국 칭화대학교 중문과를 북경시 정부 장학생으로 졸업했으며, 중단기 홈페이지에 리얼 수강 후기가 10,509개가 넘을 정도로 학생들로부터 긍정적인 수강평을 받고 있다.
한편, 중단기는 이번 기초 중국어 과정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총 6개월까지 수강기간 2배 연장, 어휘와 복습을 지원하는 암기강훈련 어플 쿠폰, 오프라인 발음 특강 초대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수강권부터 교재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중국 여행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중국어 인강 수강 후기를 남기면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현주 강사의 중단기 스타트 인강 수강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시간이 없는 직장인 또는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어를 공부하려는 대학생과 취준생을 대상으로 중국인들이 꼭 쓰는 문장만을 엄선한 중국어 기초 강의를 이번에 새롭게 선보였다”며 “두 달 만에 중국어 왕초보 탈출은 물론 실력을 쌓아 HSK 시험까지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