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정명섭-다빈,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시크 룩’ 트렌드

스트릿 패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스타일링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가득 채웠다.

지난2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 중인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는 런웨이 모델 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을 보여주는 사람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많은 이들이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아우라를 과시하며 DDP를 누볐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올블랙‘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낸 DDP패션위크에 온 패션피플들이 시선을 모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 시크 룩’ 선 보인 모델 정명섭




슈퍼스타아이 모델 정명섭은 블랙 스트라이프 코트안에 블랙 셔츠와 블랙 슬림핏 바지를 이너로 택해 여심을 사로잡는 시크한 가을 남자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첼시부츠로 전체적인 룩을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마무리했다.

슈퍼스타아이 모델 환희는 요즘 대세인 걸크러쉬를 ’올블랙‘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쎈언니로 보이는 광이 나는 레서소재의 아우터에 크롭티와 화이트라인 포인트 프릴미니스커트로 발랄함을 믹스매치해 러블리한 모습까지 보여준다.



특히 화이트로고의 블랙 볼캡으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걸크러쉬와 동시에 러블리한 올블랙 스타일 룩을 보여줬다..

‘올블랙’ 걸크러쉬 스타일링 선 보인 모델 다빈


모델 다빈은 블랙 와이드 팬츠에 블랙 레더 자켓을 매치했다. 메탈 아이템을 택해 단조로울 수 있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시즌 인기인 메탈 장식 로퍼로 포인트를 줘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한편, 22일(토)까지 동대문 DDP에서 개최되는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며, DDP에서 펼쳐지는 <서울컬렉션>에서 41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에서는 14회(26개 브랜드)의 패션쇼가 열린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