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1팀으로 구성된 100팀이 챌린지 참가자로 선발된다. 대상은 카메라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으로 관련 커뮤니티 내 공지글, 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행사 알림을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P9 카메라의 아웃포커싱,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 등 5가지 촬영 기능을 이용해 겨울 감성이 담긴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또 기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P9으로 촬영한 사진을 비교해 사용 후기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하면 된다.
출품작 심사는 전문가 1차 심사를 통해 주제별 50위 까지를 선정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채택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온라인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지 지급한다. 최우수상은 P9 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에는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참가자에게는 ‘최다 출품인상’, SNS 홍보를 활발히 한 참가자에게는 ‘SNS 홍보상’ 을 시상하며 포터블 스피커, LG포켓포토,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번 P9 겨울 감성 챌린저 모집기간은 오는 28일 오전 9시까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겨울 시즌 P9출시에 맞춰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먼저 체험해보고 만끽할 수 있는 챌린저를 모집하게 됐다”며 “겨울 감성 가득한 사진들이 많이 출품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혜진기자 made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