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도자기 제조기업 광주요가 12월 한달 간 고객감사 바겐세일을 진행한다.
광주요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2016 광주요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광주요 직영점 4곳과 자사 온라인쇼핑몰을 포함한 온라인몰 8곳, 백화점 14개점 등 광주요 전 판매채널이 동시에 실시하는 2016년 최대 규모 행사다.
광주요는 이번 행사에서 최저 9,000원부터 가격대별로 엄선한 선물용 30개 제품과 함께 미쉐린 레스토랑 식기, 장작가마 소성 ‘등요’ 제품, 고객 참여 제품 등 다양한 기획 상품전을 마련했으며 12월 3~4일 이틀 동안에는 액세서리, 캔들, 우드소품, 꽃, 수제 식음료 등 10개의 업체가 함께 꾸린 ‘광주요 이천센터점 깜짝 바자회’ 등 축제의 이름에 맞는 풍성한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광주요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하고 이번 축제기간 직영점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현장에서 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 및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광주요 관계자는 “지난 1년동안 광주요를 응원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 이번 연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작년까지는 연 2회 진행한 도자축제가 올해부터는 1회만 진행되어 아쉬워하는 고객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 행사에 함께 하시고 한 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