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이 오는 9일(금)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동시 발매할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REMOVE’는 그루브한 리듬과 잔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을 쉽게 지워낼 수 없는 마음을 솔직하게 그려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EMOVE’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 한층 새로워진 더블에스301만의 음악적인 감성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으며, 멤버 허영생은 앨범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2곡의 수록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하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늘(8일) 오후 8시 진행되는 더블에스301의 컴백 쇼케이스는 유튜브, Pooq, 엠플 TV, 다음 TV 팟, KAKAO TV 등을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되며, 타이틀곡 ‘REMOVE’를 포함한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는 9일 더블에스301의 새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이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진행되는 쇼케이스 역시 처음으로 신곡 무대를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팬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오늘(8일) 오후 8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6 Double S 301 COMEBACK SHOWCASE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