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발칙한 동거’ ‘은정의 조련은 구라도 변하게 만든다!’ ‘만능 재주꾼’ 방주인 등극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김구라가 집주인 한은정의 조련에 최강 만능 재주꾼으로 등극했다.

한은정과 함께한 ’공기놀이 대결‘과 벌칙인 ’여장 메이크업‘은 물론 그녀의 계약조건이었던 ’단추달기‘ 까지, 그녀가 원한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낸 것. 이는 당근과 채찍을 능숙 능란하게 활용한 한은정표 ’애교‘ 조련이 그의 능력치를 한껏 끌어올렸기 때문이다. 김구라는 한은정의 제안들에 투덜투덜거리면서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소원을 들어줘 진정한 ’츤데레‘의 정점을 찍으며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방주인의 매력을 보여줬다.

/사진=mbc




지난 5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구라-한은정이 ’공기놀이 대결‘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의 랩 테스트 현장, 피오-김신영-홍진영의 무아지경 에어로빅 현장이 공개됐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발칙한 동거’는 수도권 기준 1부 5.5%, 2부 4.8%의 시청률를 기록해 지상파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다.

먼저 한은정은 동거인 김구라에게 ‘공기놀이 대결’을 신청했고 김구라는 자신감을 보이며 흔쾌히 대결을 받아들였다. 김구라의 전문 꺾기 기술을 본 한은정은 “어렸을 때 공기 좀 하셨나 봐요?”라며 그의 공기 실력을 칭찬했고, 점점 더 신이 난 김구라는 대결에서 이기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그가 ‘공기놀이’에 초 집중한 이유는 바로 ‘여장 메이크업’ 벌칙이 있었기 때문.

점점 더 치열해지는 ‘공기놀이 대결’은 자리 옮기기 없기, 쌀 씻기 없기 등 넘쳐나는 규칙들과 치사한 방해 공작, 생트집이 난무했으며, 승부욕에 눈 먼 두 사람은 사춘기 소녀들의 진흙탕 싸움을 방불케 만들었다. 결국 한은정이 역전승을 거두었고 김구라는 그녀의 메이크업을 받았다. 그는 한은정의 애정이 듬뿍 담긴 손길(?)에 청담동 ‘구줌마’로 변신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셀카 인증샷을 찍으면서도 싫지 않은 표정으로 “이런 걸 해보고 싶었어?”라며 다정하게 묻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또한 한은정의 계약 조건이었던 ‘단추달기’도 꼼꼼하고 섬세한 솜씨로 완벽하게 해내 진정한 츤데레 모습을 보여줘 한은정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투덜대면서도 한은정의 말을 모두 들어주는 그를 놀렸고, 김구라는 “그냥 시키니까 한 거예요~”라며 해명하며 묘한 기류를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다음주 방송에는 이들의 아쉬운 동거 생활 종료와 예측 불가한 반전의 ‘YES OR NO 선택 현장’을 예고했다. 또한 피오-한은정-김구라가 새로운 동거인들을 만나러 가는 모습과 새 집주인-방주인인 유라-김민종의 셀렘 가득 첫만남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