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및 핸즈프리 전문 브랜드 오베오(OVEVO)가 공식 수입원 ㈜온마트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된다. 오베오(OVEVO)는 명품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2016년 이미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는 인기리에 종영된 OCN의 드라마 ‘보이스’의 장혁이 사용한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국내 얼리어답터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 성능을 지녔다는 평을 얻었다.
오베오(OVEVO)의 공식 수입원인 ㈜온마트 코리아의 담당자는 “IT제품 유통의 선두두자인 ㈜온마트 코리아가 유럽에서 이미 많은 인정을 받고 있는 오베오(OVEVO)를 한국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오베오(OVEVO)의 명품사운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베오(OVEVO)는 스포츠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든 ‘프로덕트 팩토리(PRODUCT FACTORY)로, 장인 정신이 깃든 독창적이고 궁극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2014년, 레노버, 소니, 리맥스 등 타 브랜드 업체에 대한 제품 개발에서부터 시작하여, 모험과 창조, 열정과 설레임, 아이디어를 더해 오베오(OVEVO)만의 가치를 완성했다. 브랜드의 모티브가 된 스포츠 & 뮤직 자체 브랜드를 기반으로 제품 개발 및 양산화를 진행, 현재까지 전세계에 40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ODM 공급 또한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NON-COPY’를 원칙으로, 모든 제품의 사소한 부품 및 원자재까지 자체 개발을 고수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제품의 내부와 부품 품질까지 카피할 수 없음을 자부하며 상품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품의 안전 및 표준생산을 위해 제조공장을 확장 이전했으며, 안전규격인 BQB, CE, ROHS, FCC 승인, 디자인 및 제품에 대한 특허를 받아 제품에 대한 규제 및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디자인 어워드 Reddot Award 뿐 아니라 다수의 디자인관련 어워드에서 수상해 유럽을 기반으로 품질과 디자인 측면에서 막강한 저력을 펼치고 있다. /포춘코리아 안재후 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