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 ‘LOONATIC’ 영어 버전 앨범 발매

  • 금빛나 기자
  • 2017-10-20 08:54:03
  • 가요
걸그룹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의 첫 영어 버전 앨범이 공개된다.

20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인터내셔널 타이틀곡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이 한국시간으로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  ‘LOONATIC’ 영어 버전 앨범 발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루나틱’(LOONATIC)은 국내에서는 거의 시도되지 않았던 드림팝을 구현하며 해외 팬들과 국내 팬들이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스타일을 담아낸 곡으로, 사운드에 큰 공을 들이며, 듣는 이들에게 짜릿한 기분을 선사한다.

이번 영어 앨범은 이달의 소녀 프로젝트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외국어 버전 앨범으로, 오드아이써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가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2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발매가 확정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미국, 캐나다, 남미 여러 국가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현지 팬들의 영어 앨범 발매 요청 덕분에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영어 버전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립, 진솔, 최리 3인조로 구성된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은 지난 3월 공개된 첫 번째 유닛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에 이은 이달의 소녀의 두 번째 유닛으로, 보다 더 유니크하고 걸크러시한 콘셉트로 가요 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를 발매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를 통해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음악과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루나틱(LOONATIC)’ 영어 버전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