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맛집 배달' 식신 히어로…마포·서대문 등 서비스 지역 확대

'맛집 배달' 식신 히어로…마포·서대문 등 서비스 지역 확대
외식업 O2O 기업 식신이 운영하고 있는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기존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강남구·서초구, 노원구, 일산지역에서 마포·공덕·신촌·홍대·상수·합정·연남·신촌·서대문 지역에서도 맛집 음식을 배달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식신은 사용자가 직접 남긴 리뷰를 바탕으로 지역의 진짜 맛집을 추천해 주는 사용자 참여형 맛집 정보 서비스로 현재 국내외 약 5만 개 맛집이 등록돼 있고 월 25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마포지역에는 마포 중화요리 터줏대감 복성각을 비롯해 랍스타, 킹크랩 요리 전문점 크랩잭, 한국에서 대만 음식을 느낄 수 있는 대만야시장, 서울 3대 족발인 만족오향족발 마포점 등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맛집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 삼청동궁물떡볶이, 방배유부김밥, 따봉이네 등 분식과, 밥스바비 핫도그, 이스탄불 케밥, 타코야 등 간식들도 포함돼 대학생을 비롯한 젋은층이 많이 거주하는 마포구 지역의 특화된 메뉴들이 포함됐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식신히어로는 그동안 배달하지 않았던 식신 앱의 줄서는 맛집을 엄선해서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번 마포구· 서대문구 지역에 이어 점차 서울 전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식신 히어로는 이번 마포구 지역 오픈을 맞아 배달 주문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1만5,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비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