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이 충북 음성군 대소면에서 분양 중인 ‘이안 음성대소’는 전 평형대 마감임박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음성대소 견본주택에서는 ‘좋은 이웃 만들기 이벤트’와 ‘새해 감사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좋은 이웃 만들기’ 이벤트는 아파트를 계약하는 계약자에게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것으로, 소개해준 고객이 계약을 할 시 소개자에게도 황금열쇠를 준다.
‘새해 감사’ 경품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48인치 TV, 2등 진공청소기, 3등 전자레인지, 4등 드라이기, 5등 집밥세트를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경품행사는 이달 14일(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음성대소` 는 지하 1층, 지상11~20층, 11개 동, 총 651세대로 부대복리시설을 포함한다. 전용면적은 △59㎡A타입 287가구, △59㎡B타입 30가구, △74㎡타입 191가구, △84㎡타입 143가구 등으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내부에는 약 3,600㎡의 대형 중앙공원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키즈놀이터,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조성된다.
더불어 단지 인근으로 음성대풍일반산업단지, 대소산업단지, 음성금왕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 농공단지들이 밀집해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또한, 대우산업개발의 '이안음성대소'는 착한 금융혜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500만원만 내면 계약이 가능하며, 중도금을 비롯해 전체 65%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음성대소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대소면 태생리 504-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