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미스티’ 김남주, JTBC ‘한끼줍쇼’ 예능 나들이 성공적
배우 김남주가 성공적인 한끼로 안방 복귀 시작을 알렸다.

2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66회에서는 배우 김남주가 게스트로 출연,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지진희와 함께 좌충우돌 한끼 도전기에 나섰다.

이번 출연은 지난 9월 ‘한끼줍쇼’ 삼성동 편에서 목소리로 깜짝 등장했던 그녀가 다음 출연을 약속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강호동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등장한 것. 평소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김남주와 지진희는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jtbc




추운 날씨와 함께 긴장감 속에서 벨을 누른 김남주는 자신을 낯설어 하는 사람들에게 ‘저를 아세요?’라며 수줍게 묻기도 하고,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배우 김승우씨 아세요? 저 김승우씨 와이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몇 번의 도전과 실패 이후 드디어 한끼에 성공한 그녀는 강호동과 자신을 반겨주신 호탕한 집주인 아버님과의 저녁 식사를 하게 되고, 아버님과 큰딸의 다정한 전화 통화는 물론 어머님을 향한 사랑 이야기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이어 갔다.



뿐만 아니라 김남주는 남편 김승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녀는 ‘핸드폰에 상대방을 뭐라고 저장했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자신은 ‘보호자’, 남편 김승우는 그녀를 ‘남순이’라고 저장했다고 수줍게 밝히기도 했다. 또한 ‘한끼줍쇼’의 하이라이트인 칭찬해 코너에서는 “저를 항상 사랑해주고, 친구 같은 남편이라서 고맙다”, “가정적인 사람이다”, “가족과의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등 애정 어린 표현과 함께 “사랑해”라고 고백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김남주가 출연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는 오는 2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