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신곡배달] 금빛으로 돌아온 '부메랑'…워너원의 '황금기'는 지금부터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이 약 4개월 만에 컴백했다. 불완전했던 11명의 소년들이 하나로 모인 2017년을 지나, 이제는 생애 가장 빛나는 ‘황금기’를 예고했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음원 및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지 333일 째 되는 날을 기념해 발표한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앨범 활동 없이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입증한 워너원은 이번 앨범 역시 모든 주체를 팬클럽 워너블에게 돌렸다.

그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겨있는 그야말로 기승전 ‘워너블’인 앨범이다.

그 가운데서도 타이틀곡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앞서 ‘에너제틱’, ‘뷰티풀(Beautiful)’ 등으로 밝고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줬던 워너원은 이번 타이틀곡으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Hey 날려버려/ 네게 빠진 건지 홀린 건지/ Hey 날려버려/ Boom Boom Boom Boom BOOMERANG/ Baby 넌 날 알까/ Don‘t you know/ 얼마나 내가 원하는지/ I promise you 난 너뿐/ 약속해 어디든 Take you there’

이들이 말하는 ‘부메랑’은 마음이라는 단어와 치환할 수 있다. 내가 던진 사랑이 너를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이 ‘부메랑’이라는 단어 하나에 투영되어 더욱 오랜 잔상을 남긴다.

데뷔와 동시에 각종 차트와 음악 시상식을 섭렵하며 ‘꽃 길’을 걸어온 워너원은 올해는 더 나아가 ‘황금빛 길’을 걷겠다고 자신 있게 공표했다. 컴백 전부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는데 이어 이번 신보 선주문량만 70만장을 돌파하며 더블밀리언셀러를 예고하는 등, 이들의 말이 실현될 날도 머지 않아 보인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