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가 새롭게 론칭하는 푸드렐라가 신제품 ‘푸드렐라 나쵸치킨’을 지난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장스푸드㈜ 관계자는 “신제품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고심하여 나쵸의 맛과 형태가 살아있도록 했다”며 “나쵸 모양을 닮은 독특한 삼각형 형태로 기존 냉동 치킨류에서는 물론 외식시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고소한 옥수수 튀김 옷, 매콤한 할라폐뇨, 화학치즈가 아닌 리얼 체다 치즈, 국내산 닭가슴살을 나쵸 형태에 담아내어 한입에 나쵸치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보다 더 쉽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속까지 모두 익힌 형태(풀리쿡 타입)로 만들어 급속 냉동 시킨 제품으로 가정 또는 외식시장에서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300g 포장으로 1~3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되어 더욱 편리하다.
푸드렐라는 HACCP인증과 함께 ISO22000, FSSC22000까지 취득하여 체계적인 위생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중국, 동남아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성장발전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신제품 개발을 위해 1년여간 국내외 맛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100번이 넘는 테스트를 거치며 맛과 안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며 “나쵸치킨을 시작으로 푸드렐라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푸드렐라 나쵸치킨’은 온라인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