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잠재력을 지닌 예비 게임인 발굴에 나선다. 인턴십 성적이 우수한 경우 정규직 전환의 혜택도 제공한다.
인턴십 프로그램도 지원자가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문화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 등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모집 직군은 사업과 마케팅, 디자인, 기술 등 전 직군이며 2018년 2월 대학 졸업자 및 2018년 8월 또는 2019년 대학 졸업 예정자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kakaogames.recruiter.co.kr)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류심사 후 면접을 거쳐 각 지원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다음 달 31일이며, 합격자들은 여름방학 기간인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총 8주 동안 카카오게임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카카오게임즈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원자들을 적극 환영한다”며 “예비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