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19일부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스페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베딩 세트는 벨기에산 코튼에 볼륨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제품으로 로맨틱한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시몬스는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 룸 콘셉트의 케노샤 베딩으로 시몬스만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웨딩 포르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7월 19일부터 진행되며 사은품은 소진 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