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라디오스타’, 오늘(3일) 휘성-쌈디-우원재-이용진 총출동

  • 김주원 기자
  • 2018-10-03 22:01:40
  • TV·방송
‘라디오스타’에 회성과 쌈디, 우원재, 이용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디오스타’, 오늘(3일) 휘성-쌈디-우원재-이용진 총출동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가수 휘성, 래퍼 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쌈디(사이먼 도미닉)는 힙합 레이블 AOMG의 공동대표직을 내려놓은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회사의 지분에 대한 얘기까지 속 시원히 밝힐 예정으로,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한층 까리해진 쌈디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박재범과 함께 AOMG의 공동대표였던 쌈디는 지난 7월 ‘미 노 제이 팍(Me No Jay Park)’이라는 곡을 발매하며 공동대표를 사임해 큰 관심을 모은바 있다.

조금 야윈 모습으로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쌈디는 “다 내려놓으니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겠더라”면서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그는 지분까지 정리한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솔직하게 답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쌈디는 자신이 랩을 시작하게 된 것이 좋아하던 누나 때문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두 살 차이가 나는 그녀를 위해 몰래 랩 가사를 썼던 과거의 얘기를 꺼내며 안부를 궁금해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인다.

또한 쌈디는 무대에서의 눈빛, 행동 등이 끼를 부리는 것 같다는 얘기에 솔직하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우원재는 알고 보면 ‘여린 남자’라며 자신이 본 ‘마성남 쌈디’의 매력을 증언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휘성은 “노인정 빼고 다 해본 것 같다”며 최근 행사 킹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휘성은 자신과 함께 출격한 잘 나가는 ‘영 보이’ 게스트 군단과 ‘올드 보이’ MC 군단 딱 중간의 위치라며 현실을 자각(?)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인기가) 옛날 같지 않다”고 아쉬워해 모두의 응원이 쏟아지기도. 그는 여기에 무플보다 ‘퇴물’이 낫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자신의 핫한 전성기 시절 ‘연예인 병’ 증상을 고백하는 등 입담을 활활 불태울 예정. 그는 과거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차태현에게 인사를 했다가 연락이 단절된 사연까지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정작 차태현은 이를 기억하지 못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휘성은 자신이 직접 체득한 연애고수의 필살기를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여성과 친밀도를 높이는 자신의 ‘비장의 아이템’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와 함께 ‘라디오스타’ 만을 위해 준비한 자작 랩 무대로 마성의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우원재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몰고 다닌 장본인. 그가 당시 3위로 확정되자 결승 2차전에서 선보일 곡이었던 ‘시차’는 이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고,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우원재는 ‘시차’가 자신의 수입 중 80%를 차지한다고 밝히면서 음원 수익금으로 아버지, 어머니께 선물을 드리고 누나에게는 전셋집을 마련해 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그는 자동차 수리공인 아버지에게 드린 선물과 관련해 아버지가 항상 꿈꿨지만 직업적 특성으로 인해 이룰 수 없었던 꿈을 이뤄드리고 싶었다며 선물의 의미를 공개해 감동을 선사했다고.

우원재는 또한 소속사 AOMG에 반 납치(?)를 당한 에피소드를 밝히면서 최근 소속사에서 큰 깨우침(?)을 얻었다고 얘기해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우원재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마성의 비니’를 벗고 깜찍한 비주얼로 ‘라디오스타’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비니를 벗게 된 특별한 이유까지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우원재는 유명해진 뒤 대시 성공률이 100%가 됐다고 밝혔는데 ‘라디오스타’를 통해 깜짝 고백까지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