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디크런치, 오늘(12일) 4개월 만에 'M1112(4colors)'로 컴백…전곡 작사 · 작곡

  • 이하나 기자
  • 2018-11-12 09:04:28
  • 가요
디크런치, 오늘(12일) 4개월 만에 'M1112(4colors)'로 컴백…전곡 작사 · 작곡
/사진=올에스컴퍼니

신예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컴백한다.

디크런치(D-CRUNCH)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1112(4colors)’를 발표한다.

4개월 만에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M1112(4 colors)’은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힙합을 베이스로 한 4가지 색깔의 곡과 더욱더 단단해진 그들의 팀워크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STEALER(스틸러)’는 정상을 향한 아홉 명의 슈퍼루키 ‘디크런치’의 당돌하면서 패기 어린 메시지를 담았으며, 수록곡에는 가을,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따뜻한 힐링 곡 ‘I’M OK’, 세련된 그루브의 곡 ‘지금(now)’,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팬 송 ‘보고싶게(I miss you)’가 수록되어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래퍼 6명(O.V, 현호, 찬영, 민혁, 정승, Dylan), 보컬 3명(현욱, 현오, 현우)으로 이루어진 디크런치는 래퍼 라인의 타이트하면서 강렬한 래핑 속에서 탄탄한 보컬 라인의 조합은 더욱 완성도 있는 힙합 그룹의 면모를 보여준다.

디크런치(D-CRUNCH)는 지난 2018년 8월 6일 데뷔 싱글 ‘0806’으로 멤버들이 전원 작곡, 작사,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차세대 ‘자체제작돌’로서 데뷔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데뷔 4개월 만에 전곡 작사, 작곡, 안무창작에 참여한 미니앨범을 선보이며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음악적 역량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디크런치(D-CRUNCH)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