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화성시문화재단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 개최

  • 정다훈 기자
  • 2019-01-07 16:10:54
  • 문화
화성시문화재단이 2019년을 맞아 새롭개 개편한 상설 시리즈 공연을 선보인다. 2017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조윤범의 파워클래식>은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이 새로운 시리즈 공연으로 개최되며, <브런치 콘서트>는 시즌 3으로 돌아온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고정 출연하며 매 공연마다 뮤지컬 스타, 앙상블 등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초청할 예정이다. 유명 뮤지컬의 주옥같은 넘버를 들어보고, 뮤지컬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렉처콘서트 형태로 만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 개최

매회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또 하나의 시리즈 공연 <브런치 콘서트>는 2019년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영화평론가 허남웅과 문학평론가 허희가 다시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추며, 지난해 다 담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세상의 모든 음악’이라는 더 폭넓은 주제 아래에서 클래식, 재즈, 퓨전 등 다양한 장르의 월드뮤직과 함께 만나볼 예정이다.

2월 26일 <브런치 콘서트 시즌3>의 첫 무대에서는 ‘엘 콘돌 파사’, ‘오블리비언’ 등의 흥겨운 라틴아메리카의 음악을 오보에와 클래식 기타의 새롭고 신선한 선율로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다음날 27일 진행되는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게스트로 함께해 세계 4대 뮤지컬 중 ‘캣츠’와 ‘오페라의 유령’을 주제로 뮤지컬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어본다. 그와 함께 ‘Memory’, ‘Think Of Me’, ‘The Phantom Of The Opera’ 등의 인기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며 뮤지컬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재현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상설 시리즈 공연 <손준호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은 1월 8일, <브런치 콘서트 시즌3>는 1월 10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