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168330)이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을 국내 최대 유통 기업 이마트서 선보인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17일 이마트 성수점·자양점·구로점·서수원점 등 이마트 15개 점포에 백수오 궁을 입점한데 이어 오는 24일부터 전국 총 143개 지점으로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마트 입점 제품은 ‘백수오 궁’과 ‘백수오 궁 액상 진’ 2종이다.
이에 따라 백수오 궁은 CJ오쇼핑 등 홈쇼핑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 등 기존의 유통에서 오프라인까지 전국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내츄럴엔도텍은 기존 고객들의 판매처 확대 요구가 이어져왔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국내 대표 대형 마트인 이마트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론칭을 기념해 제품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월 5일까지 이마트 입점 전점에서 백수오 궁 3세트 또는 백수오 궁 액상 진 2세트를 구매하면 각각의 제품을 1세트씩 추가 증정한다. 일부 지점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갱년기 건강 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의 중심인 이마트 입점을 통해 백수오 궁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더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이후 국내 주요 대형 마트 및 메이저 홈쇼핑 등 론칭을 확대, 유통망 공략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