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돈’ 류준열-유지태-조우진과 함께 응원단 모집 이벤트 개최

류준열과 유지태, 조우진 등 개성과 연기력, 화제성을 겸비한 최고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돈>이 영화를 향한 애정으로 응원단을 자처한 배우들의 인증샷 공개와 동시에,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개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돈> 의 주역들이 ‘돈 후드티’를 입고 재치있는 인증샷을 공개해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준다. 또한 관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모은다.

먼저, <돈> 개봉에 앞서 제작한 ‘돈’ 후드티를 입고 있는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의 스틸은 세 사람의 훈훈한 팀워크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돈’이라는 단어를 세계 각국의 언어로 표기한 뒷면에 이어,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일현’의 잘 나가는 입사 동기 ‘전우성’ 역을 맡은 김재영과 영업1팀의 유능한 브로커 ‘박시은’ 역을 맡은 원진아도 <돈> 배우군단으로서 자기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려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일현’의 사수이자 영업에 열심히 매진하는 영업 1팀 ‘변차장’ 역의 정만식은 아내, 린다전과 귀엽고 앙증맞은 인증샷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극중 실적 위주로 사고하는 영업 1팀 ‘김부장’ 역을 맡은 김종수는 제목처럼 ‘돈’을 활용한 다양한 설정샷을, 배우 황정민은 <돈> 응원단으로서 장난기 넘치는 인증짤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돈>은 응원단으로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명 ‘<돈>을 찾아라!’ 이벤트는 바로 오늘 2월 25일(월)부터 3월 3일(일)까지 주변에 있는 영화 <돈> 포스터 및 전단 등의 광고물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영화돈, #돈응원단, #돈이벤트)를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배우들이 입고 있는 제품과 같은 <돈> 후드티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의 주역들로 이루어진 <돈> 배우군단을 비롯, 뜨거운 관심과 애정으로 영화를 응원하는 응원단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돈>은 빈틈없는 재미로 2019년 3월 극장을 찾아갈 것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