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밸런스킨, 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에서 런칭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관심집중





최근 먹는 콜라겐으로 ‘밸런스킨(BALANSKIN)’의 프리미엄 비타 콜라겐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밸런스킨은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인 보나벨라(BONABELLA)에서 런칭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보나벨라는 피부임상실험 결과 약 96%의 미세먼지 세정력을 인증,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장품 설문조사회 결과 98%의 제품 사용감 만족도를 받은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주력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보나벨라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가 확고하게 자리 잡은 브랜드로 코스메틱 뿐 아니라 올해 초 밸런스킨을 런칭함으로써 이너뷰티 시장에도 반열을 올리고 있는 상태다.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만큼 보나벨라가 런칭한 밸런스킨의 첫 번째 제품인 마시는 콜라겐 ‘프리미엄 비타 콜라겐’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믿고 쓰는 보나벨라, 밸런스킨도 믿고 먹는 중이다’, ‘콜라겐 특유취가 전혀 나지 않아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밸런스킨 프리미엄 비타 콜라겐은 한 병의 앰플을 섭취만으로도 콜라겐을 충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 콜라겐에는 체내 흡수가 빠른 500Da 이하 분자량의 저분자 펩타이드 피쉬 콜라겐 3,000mg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게 전달돼 노화가 진행될수록 감소되는 콜라겐을 채워 피부 탄력을 개선해준다. 더불어 콜라겐 한 병에 건강한 피부의 핵심이 되는 3중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탄탄한 형태를 유지하고 촉촉한 보습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줘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바쁜 현대인들이 챙기기 어려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올인원 이너뷰티로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챙길 수 있다.

한편, 밸런스킨은 국내 온·오프라인 입점 확대는 물론 해외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글로벌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