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빅이슈' 한예슬, 화려한 스타일링 눈길..드라마 속 의상들 모두 완판 기록

  • 김주원 기자
  • 2019-04-11 20:43:52
  • TV·방송
패셔니스타 한예슬의 진가가 들어났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연출 이동훈, 박수진 / 극본 장혁린)’에서 냉철하고 능력 있는 편집장 지수현 역으로 출연중인 한예슬이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빅이슈' 한예슬, 화려한 스타일링 눈길..드라마 속 의상들 모두 완판 기록
사진=SBS ‘빅이슈’

극 중 국내 최고 악명 높은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통신의 편집장을 맡고 있는 한예슬은 셀럽보다 더 셀럽 같은 인물. 그에 걸맞게 화려한 색감의 의상을 무리없이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아낌없이 선보이고 있는 한예슬에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한예슬은 2-30대 여성들의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을 수트 스타일부터 코트, 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와 액세서리,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며 심플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레드, 옐로우, 퍼플, 블루 등 과감한 컬러의 의상을 선택해 한예슬만의 개성과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면서도 ‘지수현’이 가지고 있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완벽히 살리고 있다는 평이다.

패션의 아이콘 한예슬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인기는 곧바로 결과로 보여졌다. ‘빅이슈 한예슬 패션’, ‘한예슬 귀걸이’, ‘빅이슈 한예슬 옷’ 등이 연관 검색어에 오르고 한예슬이 입은 드라마 속 의상들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것. 의상 뿐 아니라 악세서리와 핸드백 역시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한예슬 효과를 입증했다.

안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과 함께 패셔니스타로도 저력을 과시해 연기와 패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영리한 배우 한예슬. 후반부로 접어든 빅이슈에서 한예슬이 보여줄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와 화려한 패션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그리는 드라마 빅이슈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 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