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궁민남편' 25일(목) 홍대에 뜬다, 일일 카페 오픈..시청자 성원 보답

  • 김주원 기자
  • 2019-04-24 00:55:00
  • TV·방송
‘궁민남편’이 이색 일일카페를 운영한다.

'궁민남편' 25일(목) 홍대에 뜬다, 일일 카페 오픈..시청자 성원 보답

'궁민남편' 25일(목) 홍대에 뜬다, 일일 카페 오픈..시청자 성원 보답
사진=MBC ‘궁민남편’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호평 받고 있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안방극장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또 한 번 뜨거운 화제성을 예고하고 있다.

바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이 ‘궁민남편’을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두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서 일일 카페를 준비한 것.

25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열리는 ‘궁민남편’표 일일 카페는 ‘궁민남편’을 시청해주신 시청자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특히 당일 날 판매된 상품에 대한 수익금은 모두 기부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궁민남편’ 제작진은 “이번에는 ‘궁금한 남편들’이 아닌 ‘궁금한 시청자분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나선다.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일일 카페를 운영하는 다섯 남편의 모습도 가까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주간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 특집으로 진행된 ‘궁민남편’ 26회, 27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7.8%(26회, 닐슨 수도권 기준)은 물론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7%(27회, 닐슨 수도권 기준)라는 자체 최고를 경신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일요일 대표 힐링 예능 MBC 일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되며, 다섯 남편이 운영하는 일일 카페는 오는 25일(목)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궁민남편’ 공식 인스타그램(@mbcsunday), MBC 공식 인스타그램(@withmbc), 예능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mbcentertain), iMB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