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남태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Police 한국 전속모델 발탁

  • 최주리 기자
  • 2019-05-07 08:45:56
  • 라이프
가수 남태현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Police의 한국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남태현은 지난 4월 15일 이탈리아 유명 명품 브랜드 Police의 한국 공식 라이센스권자 ㈜대성글로비즈와 계약을 체결했다. ㈜대성글로비즈 측 담당자는 “남태현만의 유니크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패션 센스가 Police가 추구하는 새로운 트랜드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방향과 이미지에 부합해 적극적으로 계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남태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Police 한국 전속모델 발탁

Police는 1995년 10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한 이탈리아 ‘De Rigo’ 기업의 하우스 브랜드로 선글라스, 향수, 팩, 악세서리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론칭해 전 세계 80개국의 주요 도시의 약 2천여 개의 매장에 입점된 명품 브랜드다. 지난 35년간 파울로 말디니, 브루스 윌리스, 조지 클루니, 데이비드 베컴, 안토니오 반데라스, 네이마르 주니어와 같은 세계적인 월드 스타들이 수년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으며 남태현의 합류로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남태현은 앞서 방송과 공연 등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 선보이며 엔터테이너적 재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추후 Police 전속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