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초등인강 수준별학습으로 흥미UP, 초등학생 사고력 수학 향상 시킨다

  • 김동호 기자
  • 2019-05-16 13:26:49
  • 사회이슈
초등인강 수준별학습으로 흥미UP, 초등학생 사고력 수학 향상 시킨다

초등학원이나 초등공부방,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하교 후 가장 관심을 크게 쏟는 부분이다. 특히 수학과 영어 과목은 기초를 잡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좋은 선생님과 시스템이 갖춰진 학원을 찾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강사와 시스템이 갖춰진 곳이라 해도 내 아이와 맞지 않으면 학습효과를 발휘할 수 없기에 사고력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해줄 수 있는 또 다른 학습방법도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수준별학습으로 초등학생의 학습 흥미를 높여주고 자연스럽게 학습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인강이 뜨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그 주인공.

초등학생 사고력수학을 향상시키는 수준별수학 콘텐츠를 선보이는 밀크T초등은 개념부터 심화과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는 핵심 수학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개념학습부터 최상위권을 위한 최고수준학습까지 단계별로 방대한 초등수학강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작 전 진단평가로 수준을 정확하고 세밀하게 체크하여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보충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HME수학경시대회 단원별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 문제도 풀어볼 수 있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초등학생 사고력수학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초등과외 못지 않은 개별학습이 필요하다. 밀크티초등의 수준별 수학콘텐츠는 별도의 추가학습 없이도 기기 내에서 해결할 수 있으며, 학교수학공부의 예습과 복습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초등학교 사고력수학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학습지 천재교육 밀크T초등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