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배우 이준기, 쌀 5톤 기부..굿네이버스 통해 5개 복지기관에 지원될 예정

  • 김주원 기자
  • 2019-05-31 00:10:01
  • 라이프
배우 이준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쌀 5톤을 기부했다고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가 30일 밝혔다. 후원한 쌀 5톤은 20kg 포대 250개에 달하는 양으로,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방화2종합사회복지관, 온주종합사회복지관 등을 비롯해 총 5개 복지기관에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배우 이준기, 쌀 5톤 기부..굿네이버스 통해 5개 복지기관에 지원될 예정
사진=굿네이버스

이준기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금까지 팬들과 함께 쌀 24톤, 라면, 생수 등을 굿네이버스에 후원하는 등 꾸준히 나눔의 행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6일에는 이준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페네그린과 콜라보레이션한 ‘함께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수익금 4천만 원 전액을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후원하기도 했다.

이준기는 “평소 많은 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는 삶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작은 도움이지만 의미있는 달인 5월에 제가 받았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 본부장은 “이준기씨는 예전부터 팬들과 함께 꾸준히 선행을 하고 있는 스타”라며, “5톤 쌀과 함께 보내온 이준기씨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받은 쌀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최근 5개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 Delight’ 콘서트와 앵콜 공연인 ‘아시아투어 Delight: For Us’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준기는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고 근황을 전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