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맛있는 녀석들' 성훈, 클래스 다른 먹방 선보인다..'먹신(神)'들과의 케미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6-21 10:13:12
  • TV·방송
성훈이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먹짬(?)을 다시 한 번 검증받을 예정이다.

'맛있는 녀석들' 성훈, 클래스 다른 먹방 선보인다..'먹신(神)'들과의 케미 예고
사진=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이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을 확정짓고 곧 촬영에 들어간다. 평소 방송을 통해서 다채로운 먹방을 선보여 ‘먹방계의 꽃미남’으로 불려온 그의 출격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오감 만족이 예고되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하는 대표적인 먹방 프로그램이다. 성훈 역시 평소 맛있는 음식을 무척 사랑하고 먹방을 즐겨 보는 편이라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임을 밝힌 바 있다.

성훈은 “먹는 데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과 함께 진행하는 촬영이라 설레고 즐겁다. 먹는 일이라면 저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며 ‘맛있는 녀석들’ 출연에 두근거림과 기쁨을 드러냈다. 먹는 양부터 남다른 그의 출연 확정에 ‘맛있는 녀석들’ 또한 환영을 표하며 특별한 방송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이처럼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뜨거운 활약을 펼치는 성훈은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으로 안방극장 팬들을 찾아갈 준비 중이다. 오는 7월 10일 수요일 첫 방송되는 ‘레벨업’은 회생률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와 게임 덕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극중 성훈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포커페이스 ‘안단테’ 본부장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꾀한다.

날카롭고 차분한 분위기와 달리 그간 예능에서 다소 친근한 이미지로 내공이 돋보이는 먹방을 선보여 온 성훈이 이번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한 그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네 명의 MC와 만들어 낼 유쾌한 케미스트리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게스트 출격을 예고한 성훈의 활약은 오는 7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