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선준브레인센터-지엠피바이오, VT코스메틱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 선준브레인센터




선준브레인센터(이경연 대표)가 지난 2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VT코스메틱 본사에서 지엠피바이오와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선준브레인센터 이경연 대표와 지엠피바이오 이승원 대표, 글로벌 지엠피 그룹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호간의 전략적 업무 제휴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사회공헌 차원에서도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상호 업무협력,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등 큰 틀에서의 합의는 물론 지엠피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 협찬, VT코스메틱의 화장품 협찬 등 현재 진행중인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지원 방법 등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선준브레인센터는 ㈜지엠피바이오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최근 선준브레인센터가 진행하고 있는 ‘인지 자극형 어르신 복지서비스 사업’에도 일부 힘을 모을 예정이다. ‘인지 자극형 어르신 복지서비스 사업’은 선준브레인센터와 옥수종합사회복지관, 사근동 노인복지센터, 왕십리 도선동 노인복지센터, 성수1가 2동 노인복지센터 등이 함께 하는 시범사업으로 새로운 복지서비스 모델의 개발이라는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엠피바이오는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의 자회사로 ‘조절T세포(GB301) 기술을 활용한 알츠하이머병(치매) 치료제’의 전임상 시험을 완료하는 등 ‘치매치료제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기억력 감퇴 등으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의 두뇌건강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지바치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선준브레인센터에서는 인지능력 개선을 위해 활발히 움직이고 있는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협력하여 복지교육과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뇌 건강 교육, 치매 예방 교육, 안전 예방 교육, 의료서비스 교육 등에 대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지엠피바이오 이승원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사회공헌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상호간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