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동상이몽2' 조현재,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 셀프 인증샷 공개
배우 조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웰스엔터테인먼트




22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를 통해 조현재는 “7월 22일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되는‘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스튜디오 녹화 당시 촬영한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재는 여심을 녹이는 환한 미소와 함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남다른 비주얼을 뽐낸 그의 모습에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기존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보지 못했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끼 실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동안 조현재는 2000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연예계 데뷔 이후 드라마 ‘서동요’, ‘햇빛 쏟아지다’, ‘구미호 외전’, ‘49일’, ‘용팔이’ 영화 ‘GP506’, ‘스캔들’, ‘사랑의 기쁨’, ‘여배우는 너무해’ 등 주연배우로써 큰활약을 펼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스팩트럼 넓은 연기력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그간 출연한 대다수의 작품들이 아시아권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 아시아권에서 한류스타로서 꾸준히 입지를 다져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방영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남자주인공 강찬기역을 맡아 이중적인 캐릭터를 혼신의 명불허전 연기로 완벽 표현 시청자들의 극찬을 얻어내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거머쥐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편 연예계 데뷔 이래 첫 고정 예능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은 오늘밤 10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