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블레어, 종로 갈매기살 강력 추천..'단체 멘붕'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 두 커플이 블레어와 상봉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늘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블레어와 호주 4인방의 종로 갈매기살 골목 방문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블레어는 한국에 방문한 호주 두 커플에게 저녁을 대접하기 위해 그들을 종로 갈매기살 골목으로 불렀다. 80년대 골목길 감성을 지니고 있는 종로 갈매기살 골목은 신선한 돼지고기를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블레어는 “여름에는 야외에서 먹는 게 한국 스타일이에요.”라고 말하며 호주 커플들을 이곳으로 데려온 이유에 대해 말했다.

식당에 도착한 친구들은 야외에 펼쳐진 테이블을 보고 “이거 진짜 멋있다.”, “여기 너무 좋다.”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어서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블레어는 “쌈장 찍고 마늘, 김치 얹고 같이 싸 먹으면 돼”라고 말하며 코리안 바비큐 먹는 방법을 설명했다. 이에 입 안 가득 쌈을 싸 먹은 호주 친구들은 고개를 끄덕이고는 “이거 맛있다.”라며 만족해했다.



주문한 고기를 다 먹자 블레어는 친구들에게 오늘 먹은 고기에 대한 비밀을 밝혔다. 이를 들은 호주 4인방은 “진짜야? 농담이지?”라고 말하며 혼란에 빠졌고 고기를 먹지 않은 케이틀린만 신이 났는데. 과연 호주 친구들이 먹은 고기의 정체는 무엇일까?

호주 커플과 블레어의 종로 갈매기살 골목 방문기는 8월 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