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와 깐깐한 주부들이 인정한 브랜드, 좋은 가죽과 좋은 자재만을 사용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8월 9일부터 8월 29일까지 열리는 3주간의 “자코모 팝업스토어”에서는 자코모 인기상품인 로열 버킹엄통가죽으로 만든 잭슨프리미엄4인 카우치형소파와 세턴4인 비텔로통가죽소파, 르마스4인 비텔로통가죽소파, 신제품 마티아치소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3년간 장인정신으로 좋은 소파 만들기에만 집중해 온 자코모(JAKOMO)는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송진이 주성분인 이탈리아 접착제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또한,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화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내구성도 무척 뛰어난데, 10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한다.
특히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좋은 가죽을 사용하기로 유명한 자코모의 인기상품 ‘로열 버킹엄내추럴 통가죽’ ‘잭슨소파’ 를 만날 수 있다. 고객이 소파를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로열 버킹엄 통가죽은 자코모(JAKOMO)가 새롭게 개발한 프리미엄 가죽으로, 미국 트윈시티패컬랜드의 고가 ‘헤비스티어’원피를 최소한만 가공해, 두꺼우면서도 폭신하고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 최고급가죽이다. 색상 또한 매우 고급스럽다.
자코모(JAKOMO)에서는 이번 팝업행사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서울 호텔 2인 숙박권(1명) 및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증정(1명),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다이슨 드라이기(1명), 선착순 10명 에게는 5% 할인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가죽쿠션2개를 드린다고하니, 소파구매를 고민하고 있던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일 것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