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타인은 지옥이다' 엄복순, 오색찬란한 패션 눈길...입덕 환영
배우 이정은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연출 이창희/극본 정이도)에서 오색찬란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숨길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을 입덕시키고 있는 것.

/사진=OCN_타인은 지옥이다




배우 이정은은 매회 보여주는 소름 돋는 스릴러 연기와는 다르게 존재감 강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뽀글뽀글한 파마머리와 빨간 립스틱을 바른 얼굴이다. 극 중 푸근하고 인정 많아 보이는 엄복순(이정은 분)의 모습에 잘 어울리지만, 4화에서 빨간 매니큐어를 바른 맨 손으로 고기를 집어 먹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소름을 돋게 만들었다.

또한 1화에서는 알록달록한 패턴의 상의를 입어 아무나 입을 수 없는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하기도 했으며 금목걸이로 포인트를 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화에서는 앞머리에 핀을 꽂고 마스크팩을 붙인 모습으로 고시원을 찾아온 경찰을 깜짝 놀라게 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더불어 4화에서는 검은 원피스에 파란 카디건을 입고 봉사를 하러 가는 복순의 모습이 엘레강스함의 정점을 찍어 볼수록 매력 있는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와 같이 어떤 의상과 헤어도 모두 엄복순 싱크로율 100%로 만들어버리는 이정은은 화제성은 물론 매회 반전 연기력으로 매주 토, 일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상경한 청년이 낯선 고시원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매주 토, 일 10시 30분에 방영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