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삼광글라스, 공식몰서 설맞이 ‘설렘특가전’ 실시

  • 김연하 기자
  • 2020-01-06 11:01:50
  • 기업
삼광글라스, 공식몰서 설맞이 ‘설렘특가전’ 실시

삼광글라스(005090)가 설 명절을 맞아 ‘설렘특가전’을 실시한다.

삼광글라스는 오는 31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주방용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명절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의 인기제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3~10종 알뜰세트로 구성해 최대 49%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름진 고기류나 전류, 생선류 등의 명절음식을 나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똑똑한 반찬용기 시리즈’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는 ‘글라스락 칸칸이 1,100ml 2종세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715ml 3종세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원형 800ml’, 글라스락 육류생선보관용기 1,050ml 2종세트’ 등으로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하다. 이 밖에 ‘글라스락 명절 선물세트 시리즈’와 명절음식 조리에 많이 쓰이는 웍, 프라이팬 등으로 구성된 ‘셰프토프’ 쿡웨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새로운 제품을 고정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년맞이 위클리 특가전’이 신설되고 990원 회원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명절음식 보관에 유용한 글라스락의 인기제품들에 특가 혜택을 적용하고 선물세트 구성도 마련했다”며 “환경과 건강을 위한 유리용기가 더 많이 쓰일 수 있도록 올해도 공식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