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가 오는 3월 3일까지 농협과 손잡고 ‘삼겹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쿠르트는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농협 안심한돈’ 제품을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농협 안심한돈’은 농협이 보증하는 무항생제 삼겹살이다. 도축일자 확인과 잔류물질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HACCP 인증 작업장에서 생산되며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유통된다.
야쿠르트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총 3가지 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삼겹살+쌈야채 세트’는 삼겹살 4인분(180g X 4개)과 적상추, 마늘, 청양고추가 포함된 농협 삼야채 200g으로 구성했다. ‘삼겹살+강된장찌개’와 ‘삼겹살+김치찌개 세트’는 삼겹살 4인분에 잇츠온 된장찌개, 김치찌개를 각각 담았다. 번거로운 준비없이 고기와 찌개를 함께 먹을 수 있다.
허원정 한국야쿠르트 플랫폼팀장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돼지고기 소비 촉진 차원에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는 지난해 9월 자체 리뉴얼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자사 제품 외 타사 매입 상품의 비중을 대폭 확대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