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생 40년차 5인5색 '혼자 라이프' 공개

  • 이혜리 기자
  • 2020-03-26 20:00:01
  • TV·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조정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생 40년차 5인5색 '혼자 라이프' 공개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 5인방의 5색 혼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됐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측은 26일 5인방 각각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혼라이프 스틸을 공개, 3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에서 5인방은 함께 있는 모습이 아닌 서로 다른 곳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익준(조정석 분)은 아들 우주(김준 분)와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번화가에 나선 모습이다. 핫도그를 손에 쥐고 있는 우주를 바라보는 익준의 표정이 무언가 결심한 듯 자칫 비장해 보이기까지 한다. 언제 어디서나 ‘인싸’인 익준과 우주 부자가 왜 단둘이 밤중 번화가에 서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완벽한 운동복 차림으로 달릴 준비를 마친 정원(유연석 분)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의사 가운 혹은 성격처럼 반듯하고 단정한 옷차림만 입었던 정원의 운동복 차림이 신선하게 다가온다. 여기에 의사가 아닌 평범한 나로 돌아간 듯한 정원의 진지한 모습이 색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홀로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기는 송화(전미도 분)의 모습에서는 어른의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귀신이 아니고서는 설명이 안된다”라는 용석민(문태유 분)의 말처럼 쉴 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주말이면 혼자만의 캠핑을 즐기는 송화.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완벽하게 잡고 있는 모습에서 송화의 똑 부러지는 캐릭터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준완(정경호 분)은 까칠하고 깔끔한 본인의 성격답게 땀 흘리는 운동이 아닌 비교적 움직임이 격하지 않은 골프를 즐기는 모습이다. 마지막으로 세상 환하게 웃고 있는 석형(김대명 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홀로 카페에 앉아 휴대폰 영상을 보며 행복해하는 석형의 모습은 ‘자발적 아싸’와 완벽하게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26일 밤 9시 방송.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