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오마이걸 유아, 인디언 소녀+숏 커트 파격 변신…첫 솔로 궁금증 자극

유아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숏 커트헤어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3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유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본 보야지(Bon Voyage)’의 낮 버전의 포스터와 함께 새로운 티저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낮의 숲의 아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서 유아는 숲속 나무 뒤에 숨어서 무엇인가를 응시하고 있다. 야생의 느낌이 전해지는 인디언 소녀 같은 메이크업과 에스닉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오묘한 무드 속에 신비로운 매력이 느껴진다.

유아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3장의 티저에서 유아는 숏 커트 헤어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푸릇푸릇한 들판에서 머리에 꽃을 꽂고 연두색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있다. 마치 미소년과도 같은 앳된 얼굴과 중성적인 비주얼은 오묘하고도 순수한 매력을 자아낸다. 몽화적이고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전해지는 가운데 유아만의 싱그러움이 묻어나며 ‘인간 청포도’를 연상시킨다. 특히 이전에 공개했던 티저들과는 전혀 다른 무드로 색다른 모습에 유아의 첫 솔로 앨범을 향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유아는 보컬, 퍼포먼스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독보적인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이에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유아만의 강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탁월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본 보야지’는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오마이걸, # 유아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