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종목·투자전략
[SEN]민앤지, 국내 최초 모터사이클 통합 시승 서비스 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TIOR: TRY IT ON THE ROAD)’를 출시한 민앤지(214180)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시승 서비스 협력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티오르 앱(이하 티오르)은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운영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이륜차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기존의 지점 방문 예약 시승 방식에서 한 걸음 나아가 온라인 기반의 예약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량 시승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

티오르로 할리데이비슨 시승을 예약하는 고객은 일일이 지점을 방문해 시승을 신청할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시승 장소, 날짜, 시간을 직접 선택해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모델의 상세한 정보와 시승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티오르를 통한 본격 시승 예약 서비스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남점을 시작으로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 10개 지점은 티오르를 통한 매장 유선 연결로 시승 예약이 가능하다.

민앤지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제휴해 티오르의 시승 예약 서비스를 모터사이클 영역으로 확장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각각의 모터사이클 브랜드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는 있었으나, 모바일 앱에서 실시간으로 통합 시승 예약 서비스가 되는 것은 ‘티오르’가 처음이다.



민앤지의 ‘티오르’는 현재 BMW, 포드, 링컨, 재규어, 아우디, 폭스바겐 등 17개 브랜드의 171개 지점과 제휴되어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17개 행정구역 어디서든 실시간 시승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모터사이클도 BMW모토라드, 푸조에 이어 할리데이비슨 시승 서비스가 추가되며 점차 제휴처를 확대해 가고 있으며, 신차, 모터사이클 영역뿐만 아니라, 중고차, 캠핑카, 자전거 등 세상의 탈 수 있는 모든 모빌리티의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으로 계속 확장시켜 나가기 위해 공격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가고 있다.

민앤지는 “‘사람 중심’ 가치에 따라, 철저하게 사용자 입장에서 쉽고, 유용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앤지 만의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앤지는 지난해부터 SK텔레콤 T맵택시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프로모션을 운영하는 등 모빌리티 분야의 사업 역량을 꾸준히 강화해왔으며, 다양한 모빌리티를 간편하게 시승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를 6월 출시했다.

/by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N금융증권부 배요한 기자 byh@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