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기업
중진공 "창립 42주년은 이웃, 동료와 함께"

창립 42주년 기념 주간 프로그램

김학도(앞줄 왼쪽 네번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이 25일 오후 중진공 창립 42주년 기념 주간을 맞아 경남 진주 자유시장을 방문해 중진공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벌이고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중진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오는 30일로 다가온 창립 기념일을 맞아 '창립 42주년 기념 주간'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중진공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함과 동시에 주변 이웃과 동료를 돌아보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기념 주간을 기획했다. ‘42’주년에 착안하여 ‘이웃사이(4?2)’, ‘우리사이(4?2)’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웃사이’는 주변 이웃과 함께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과 사회복지시설 성금 전달 및 위문 방문을 진행한다.

또한, ‘우리사이’는 중진공 내부소통 및 사기진작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사내 게시판을 통한 덕담 나눔 릴레이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극복 지원 모범 직원 포상 등을 진행한다.

첫날인 이날 오후에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올해 중진공에 입사한 신입직원 20여 명이 김학도 이사장과 함께 경남 진주 자유시장을 찾아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과 상인들에게 마스크 등 위생용품과 친환경 장바구니를 배포하고, 온누리상품권으로 설맞이 장을 봤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중진공 창립 42주년 기념주간을 맞아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중진공은 앞으로도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언제나 이웃,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기자 nowlight@sedaily.com
침묵과 빛의 건축가 루이스 칸은 빛을 다뤄 공간을 규정했습니다.
찬란히 퍼져있는 당신의 이야기를 기사로 비춰 비로소 세상에 소중함을 드러내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