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품격 있는 소파’ 퀸라인(Queen Line)을 자코모소파 남양주 본관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우아함을 빛내주는 소파’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다채로운 디자인과 색감을 통해 개성 있는 거실을 만드는 자코모 퀸라인 소파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유하면서도 동시에 부드럽고 포근한 안정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소파 라인이다.
특히, 자코모소파는 럭셔리하고 기품 있는 배우 이지아를 자코모 퀸라인의 모델로 발탁하여 이지아의 팬 및 국내외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팬들을 비롯, 많은 가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코모소파 공식 홈페이지 내 소개 내용에 따르면, 엄선된 프리미엄급 소재로 제작된 퀸라인 소파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폭넓은 선택을 위해 가죽 및 패브릭소파로 나누어 총 9종으로 구성되어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거실의 품격을 드높이는 퀸라인 가죽소파는 소파용 가죽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급 품질의 가죽 ‘떼르소’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느낌을 제공하는 ‘뉴 이브’ 외에도, 독점 개발한 시그니처 가죽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으로 제작되어 견고하면서도 통가죽 특유의 뻣뻣함 없이 부드러운 촉감의 소파 ‘바인’ 등이 있다.
이 외의 벨벳 같은 부드러운 촉감과 손쉬운 일상 속 관리가 장점인 하이엔드 패브릭 ‘젠위브’로 제작된 ‘리노’와 ‘로랑’ 등, 거실 분위기의 변화를 이끄는 퀸라인에 관하여, 자코모쇼파 관계자는 “퀸라인 소파들이 전시되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퀸라인 존(QUEEN LINE ZONE)’을 자코모 남양주 본관 3층에서 운영하고 있다”라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퀸라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개발부터 자재 선정, 30여 년 이상의 장인 제작팀이 직접 제작하기로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자코모쇼파의 퀸라인 및 전시장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자코모쇼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