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이전보다 다양해지고 풍부해지는 시기 4살. 이 시기부터 아이들은 언어의 사용이나 표현하는 능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게 된다. 어느정도 부모와도 말이 통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한글이나 수학, 영어 등에 관심을 보인다면 학습을 시작할 때가 된 것이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아이'가 4세를 위한 무료체험 및 정규 학습생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유아 스마트 태블릿 학습으로 알려진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가 금번 오픈한 4세 과정은 학습생의 발달 특성에 맞는 누리과정 특화 콘텐츠는 물론 맞춤형 AI큐레이션이 진행된다. 콘텐츠의 경우 유아에게 꼭 필요한 한글부터 영어, 수학, 동화, 글쓰기, 코딩 등을 담아냈다.
놀이를 통해 사고를 발달시키는 놀이형 학습 프로그램으로 인과관계를 유추하는 능력과 상상력 등 두뇌 인지가 형성되는 4세 유아 학습생에게 어휘력과 창의성, 신체활동 등 전인적 발달을 촉진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밀크T아이 정 학습생 등록 시 전문 선생님의 1:1 맞춤 화상과 1:6 그룹화상 라이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는 유아 시기에 중요한 사회적 상호작용과 사회성 및 표현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데, 바깥 활동 자제로 또래를 만날 기회가 줄어든 미취학 아동들에게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기존에 수강하던 5세~6세 학습생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 4세 역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학부모들은 "수업 내용이 체계적이고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마음에 듭니다. 규칙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밀크티아이 학습 이후 숫자나 도형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등의 실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오늘 오픈한 유아패드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MilkT) 아이의 4살(4세) 과정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방문 시 유아 발달에 맞는 다양하고 자세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