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은퇴 인터뷰 비화 공개···"하염없이 눈물났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배구선수 김연경이 국가대표 은퇴 인터뷰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희진이 김연경과 김수지, 양효진을 위해 깜짝 은퇴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계곡 물놀이를 마치고 돌아온 김연경과 국대즈는 캠핑의 꽃 불멍에 나섰다. 네 사람은 김연경표 김치찌개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타오르는 장작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그런 가운데, 김희진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세 사람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희진은 여행 전부터 2020 도쿄올림픽을 끝으로 국가대표 은퇴 소식을 알린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을 위한 깜짝 은퇴 파티를 준비하고 있었던 것.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김희진이 부푼 마음으로 귀여운 고깔모자를 장착, 케이크를 들고 등장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정작 주인공들인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은 무덤덤한 표정으로 먹방에 전념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김연경은 “나쁘진 않네”라며 무심한 멘트를 툭 던지고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했다고. 김희진 역시 서운한 기색 하나 없이 “예상했던 반응이다”라고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김희진은 언니들에게 “국가대표 은퇴 후 ‘이것’ 만은 절대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과연 막내 김희진이 전한 당부의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막내가 준비한 은퇴식 파티를 마친 네 사람은 국가대표 선수 생활 동안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주고받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단 한 번도 우는 모습을 보인 적 없던 김연경은 도쿄 올림픽 마지막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오열했던 당시의 심정을 고백하기도. 김연경은 “하염없이 눈물이 났다. 제가 우는 모습을 보고 기자분들이 같이 오열하시더라”는 비화와 눈물 뒤 가려진 속마음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